회원가입약관
회 원 약 관

제 1조(명칭)
본 회원의 명칭은 "한우리음식 회원입니다.

제 2조(운영)
본 회원은 한우리음식에서 운영하며, 서비스는 본 약관에 동의하고 당사의
참여를 허락 받은 회원, 제휴업체로 구성됩니다.

제 3조(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 : 당사의 약관을 승인하고 회원가입신청서를 제출하여 당사로부터 회원
   가입을 허락받은 개인을 말합니다.

2. 회원번호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 개인의 휴대폰 번호
   로 총 11자리로 구성됩니다.

제 4조 (회원의 이용 및 운용)
1. 본 서비스를 1회라도 이용한 회원은 본 약관의 모든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회원은 회원자격을 타인에게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를 다하여 이용, 관리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의 고객 데이터가 누락되어 있을 경우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제 5조 (변경사항통지)
회원의 주소, 전화번호, e-mail등의 신상변경이 있을 경우 당사로 통지하여야 하며,
미통지로써 발생하는 손해는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6조 (개인 정보의 활용/제공)
1. 본 약관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취득한 정보는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 23조의 규정에 따라 타인에게 제공 . 활용시 회원 개인의 명시적
   도의를 얻어야하며, 당사 자체 및 제휴업체에서 회원서비스를 위해서만 활용
   토록 합니다.

2. 당사의 개인정보 활용의 범위는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이벤트 광고성
    정보제공, 당사가 진행하는 행사의 안내를 위해 전화, e-mail, SMS 발송
    등으로 정합니다.

3. 당사는 회원으로부터 취득한 개인정보의 보안 및 비밀유지에 대해 선량한 관리
   리자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 7조 (약관 위반시 책임)
당사와 회원은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한 모든 책임을 각자가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8조 (약관 변경 승인)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 당사는 그 내용을 서면, 인터넷, 일반지 공고등의 방법
중 한개 이상의 방법으로 적용 예정일로부터 14일 이전까지 회원에게 공지하
기로 하며, 회원이 적용일까지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을 때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9조 (분쟁조정 및 관할 법원)
본 약관에 따른 분쟁의 조정은 일반 상관례에 따라 회원과 당사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안될 경우에는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 및 소송은 서울 지방
법원을 제1심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한우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법,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통신비밀보호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여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 처리규정,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 (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 입니다.
1.수집하는 개인정보항목
회사는 고객의 문의 및 의견에 대한 답변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 이름,연락처,이메일,아이디
개인정보 수집방법:한우리음식 웹사이트
http://www.hwrtakeout.com
2.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고객 관리 고객의 문의, 의견, 불만 사항에 대한 답변 및 처리
3.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절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등
4.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 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회원님이 문의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 되어집니다.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 합니다.
5.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경우
6.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7.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담당 부서 : 식품 사업부
전화번호: 070-4409-8497
이메일:hanwoori-005@hanmail.net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성명: 권승록
전화번호 : 070-4409-8426
이메일 :hanwoori-005@hanmail.net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민원을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 하실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https://kopico.go.kr/main/main.do)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http://www.eprivacy.or.kr/)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http://www.spo.go.kr)


목적 항목 보유기간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
고객서비스 이용에 관한 통지, CS대응을 위한 이용자 식별 연락처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회원 탈퇴 시까지
또는
Sign in with naver 네이버 간편 회원가입